​하나카드, 중·소사업자 특화 ‘NICE BIZ 기업신용카드’ 출시

2019-02-27 10:19

‘NICE BIZ 기업신용카드’ 플레이트.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중·소사업자에게 특화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NICE BIZ 기업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NICE BIZ 기업신용카드는 국내의 경우 이용금액의 0.2%, 해외의 경우 이용금액의 0.4%를 기업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해주는 상품이다. 적립된 기업 포인트는 캐시백 입금 또는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 카드는 중·소사업자의 세무 비용 절감을 위한 ‘셀프택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셀프택스 서비스는 국세청, 여신금융협회 등에 등록된 사업자의 매출·매입 내역을 자동으로 수집·분류하고 업종별 신고양식에 맞춰 부가가치신고와 종합소득세신고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세무사 도움 없이 사업자가 손쉽게 신고할 수 있다.

또한 이 카드는 무증빙 경비처리와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부 자동 작성 기능을 제공하는 ‘오토빌’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토빌의 무증빙 경비처리 기능은 카드 사용내역을 자동 수집해 실물 영수증 증빙 없이도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지출결의서를 작성·품의할 수 있다. 별도 후불형 하이패스카드를 발급받는 경우 고속도로 이용내역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토빌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부 자동 작성 기능은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을 자동으로 기록해줘 담당직원의 업무량을 줄일 수 있다.

셀프택스와 오토빌 서비스는 나이스디앤알의 사업지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별도 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