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홈쇼핑] 2월 첫째주, 알뜰 주방 소식

2019-02-05 09:13

설 연휴 동안 지친 주부 마음을 달래줄 다양한 주방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테팔, 해피콜, 코렐 등 주요 주방 업체들은 다양한 실속 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9일까지 이번 주 홈쇼핑에서는 테팔의 '델리시앙 그릴'과 '퀵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 해피콜의 '엑슬림Z'와 '다이아몬드 더 시그니처 프라이팬', 코렐의 '플럼' 식기 등이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 2월 5일 화요일

해피콜 엑슬림Z[사진=해피콜 제공]


해피콜은 5일 10시 25분부터 홈앤쇼핑에서 '엑슬림Z'를 판매한다.

1초당 467회 회전하는 강력한 블렌딩으로 재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다. 강력한 분쇄기능으로 얼음도 눈꽃빙수 입자로 곱게 갈아낸다. 블렌딩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된 메뉴 기능도 있어 슬러시와 무른 과일, 단단한 과일, 수프, 분쇄, 세척 등 다양한 메뉴 모드를 알맞게 선택할 수 있다.
 

코렐 '플럼'[사진=코렐 제공]


18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코렐의 '플럼' 판매 방송이 진행된다.

코렐의 플럼은 자연 그대로 무늬와 은은하고 부드러운 파스텔 퍼플 색상의 조화로 밝고 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식기다. 맑고 깨끗한 화이트 그릇이 내츄럴하며 세련된 느낌을 준다.

방송 제품은 10인조 세트(54P), 6인조 세트(36P)로 구성됐다. 사은품으로는 플럼 도자기머그와 코렐 코디네이츠 플럼 수저 세트가 증정된다.

20시 40분부터 NS홈쇼핑에서 해피콜 '엑슬림Z'가 방송된다.

◆ 2월 6일 수요일

테팔 '델리시앙 그릴'[사진=테팔 제공]


테팔은 6일 8시 2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델리시앙 그릴'을 판매한다.

델리시앙 그릴은 한국형 신제품 그릴로 한식 조리 맞춤형 제품이다. 그릴 1대로 국물요리를 비롯해 볶음, 전, 부침개 등 다양한 종류의 요리가 가능해 실용적이다. 연기와 냄새, 기름 튐을 줄이고 티타늄 논스틱 코팅으로 눌어붙지 않게 그릴 전체에 열을 전달한다. 자동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 2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쇼핑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더스트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2월 7일 목요일

테팔 '퀵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사진=테팔 제공]


테팔은 7일 11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퀵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을 방송한다. 퀵스티머 엑세스 스팀 미닛은 홈쇼핑 6회 매진을 기록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오르기도 한 인기 제품이다.

분당 17g에 이르는 강력한 스팀으로 옷감의 주름을 빠르게 펴줄 뿐만 아니라, 고온 연속 스팀으로 의류 탈취 및 살균 케어 기능도 있다. 900g의 가벼운 무게에 45초의 빠른 예열 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 세척이 편리한 150ml 분리형 물통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춰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홈쇼핑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20cm 에그팬과 샤우마 샴푸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2월 8일 금요일

해피콜 '다이아몬드 더 시그니처 프라이팬'[사진=해피콜 제공]


해피콜은 오는 8일 18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다이아몬드 더 시그니처 프라이팬 세트'를 선보인다. 다이아몬드 더 시그니처 프라이팬 세트는 해피콜의 베스트셀러 다이아몬드 프라이팬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안쪽 바닥은 티타늄으로, 패턴은 다이아몬드로 코팅해 기존 다이아몬드 팬 대비 코팅력을 향상시켰다. 해피콜 주부 고객 서포터즈 '해피맘대로'와 '해피 엑스퍼트' 대상 설문을 통해 꼭 필요한 제품만 실용적으로 구성했다. 28cm 슬립팬, 28cm 궁중팬, 24cm 슬립팬, 사각 계란말이팬, 18cm 편수냄비 5종 세트로 선보인다.

◆ 2월 9일 토요일

해피콜은 9일 8시 20분부터 NS홈쇼핑에서 '엑슬림Z'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