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건 싫다…무조건 할인되는 카드는?
2019-01-21 15:14
우선 신한카드의 'Deep Dream' 카드는 전월 실적이나 적립 한도 없이 무조건 0.7%를 포인트 적립해줘 인기가 높습니다.
이 카드는 무조건 0.7% 적립이 가장 큰 혜택이지만, 전월실적 30만원을 채우면 각종 생활영역에서 쌓아주는 1.4% 추가 적립도 꽤 쏠쏠합니다.
우리카드의 'DA@카드의정석' 카드도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할인한도 제한없이 모든 가맹점 결제 시 0.8%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무조건 생활 업종 결제 시 0.5% 추가 청구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카드는 한의원, 동물병원, 화장품 면세점 등 생각지도 못한 곳들에서도 할인이 적용되고, 1만원이라는 저렴한 연회비에 국내 공항라운지도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하나카드의 'Any PLUS' 카드는 국내 가맹점 전월실적 조건, 할인 한도·횟수 제한 없이 0.7% 할인해주는 카드입니다. 특히 국내외 온라인 가맹점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할인 횟수 제한 없이 1.7% 할인해주며, 할인한도도 월 10만원으로 아주 넉넉합니다.
롯데카드의 'LIKIT ALL'카드는 그냥 모든 곳에서 1% 할인이 됩니다. 이 카드는 정해진 영역에서 할인을 챙겨받기 귀찮은 이들에게 유용합니다.
LIKIT 카드 시리즈 중에서는 'LIKIT FUN' 카드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이 카드는 영화·커피 50%, 교통 20%, 통신 10%, 소셜커머스 5% 등 펀펀한 생활을 즐기는 20대 타겟의 카드이기 때문입니다.
신용카드전문사이트를 운영하는 카드고릴라의 고승훈 대표는 "복잡하게 실적 계산할 필요 없이, 한도 따질 필요없이 간편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무조건 카드가 신규 카드 중에서도 인기"라며 "이는 바로 심플함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고 대표는 "카드를 여러 장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혜택은 더 좋지만 전월실적이 필요한 카드를 메인카드로 쓰고, 무조건 카드를 서브로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알뜰한 소비생활이 가능하다"고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