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설립 120주년 맞아 특별한 선물과 혜택 선사
2019-01-21 10:53
밀레 인덕션 전기레인지[사진=밀레 제공]
밀레가 설립 120주년을 맞아 제품 구입 시 다양한 선물과 주요 제품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밀레에 따르면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하이마트, 인터넷 쇼핑몰과 대리점,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밀레 온라인몰 등을 통해 밀레 인덕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독일 주방 용품 브랜드 헨켈 냄비 3종 세트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의류건조기 구매 고객에게는 신발, 봉제 인형 등 부피가 있는 세탁물을 효과적으로 건조시킬 수 있도록 제작된 의류건조기용 바스켓이 한정 수량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전기레인지 표면을 감싸고 있는 세라믹 글래스의 온도가 상대적으로 뜨겁지 않아 조리 중 음식이 넘치더라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조리 중 음식이 넘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주는 기능, 잠깐 주방을 비워야 할 때 모든 화구의 세기를 한 번에 최저로 낮출 수 있는 '스탑 앤드 고(Stop & Go)' 버튼 등의 장치도 탑재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120년 간 최고의 만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스탠딩부터 빌트인까지 프리미엄 제품군에 전문성을 집중해왔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20년 내구성 기준으로 개발하는 자사만의 완벽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해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