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이벤트 진행
2019-01-10 17:20
젠하이저가 완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MOMENTUM True Wireless)'를 구입할 경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11번가에서 젠하이저의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젠하이저의 고급 다이어리와 연필 세트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 제품 착용샷을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와이어리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25명을 추첨해 미슐랭 가이드 원스타로 선정된 파인다이닝 '무오키' 청담점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주변의 소리를 전달해주는 '트랜스페어런트 히어링(Transparent Hearing)' 기능이 적용됐다. 마이크에는 '듀얼 빔포밍' 기술을 적용해 소음을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음성 인식율은 높였으며, 애플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스 등의 음성비서 호출도 가능하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는 무선 이어폰에서 기대하기 어려웠던 음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지난달 정식 출시 후 1차 물량이 모두 매진됐을 만큼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11번가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