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블록체인협회, 신임이사에 김서준·이경준 선출

2018-12-27 16:58
신임감사는 박정헌 변호사

사진 왼쪽부터 이경준 신임이사, 김서준 신임이사, 박정헌 신임감사 [사진=한국블록체인협회 제공]


한국블록체인협회는 27일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2018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데일리인텔리전스 대표이자 아이콘재단 카운실멤버인 이경준 대표와 해시드 김서준 대표를 신임 비상임이사에, 코인원의 박정헌 변호사를 신임 감사로 선출했다. 신임이사의 임기는 협회정관에 따라 3년, 감사는 2년이다.

신임이사로 선출된 이경준 대표는 현재 한국블록체인협회 ICO클럽 분과 회장직도 겸하고 있다. 시큐어소프트 팀장, 노매드커넥션 대표를 역임하고 포스텍 겸직교수, 아이콘재단 카운실 멤버, 데일리인텔리전스 대표로 활동 중이다.

신임이사 김서준 대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 해시드의 대표로 인공지능 교육콘텐츠 회사 노리 부대표를 역임했다.

신임감사 박정헌 변호사는 현재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의 감사로 법무법인 신원과 법무법인 창천의 변호사를 역임했다.

진대제 회장은 "이번 총회를 통해 유통시장을 맡고있는 거래소뿐 아니라 발행 영역의 ICO 분야와 투자 영역의 엑셀러레이터까지 협회 이사로 추가 선임했다"며 "업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신임 이사로 들어오면서 한국블록체인협회가 블록체인 생태계의 균형 발전을 위해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