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최고 인기 라바 눈썰매장 15일 오픈
2018-12-13 09:58
과천 서울랜드가 추운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놀이시설인 ‘라바 눈썰매장’을 15일 오픈한다.
라바 눈썰매장은 입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로 가는 길까지 곳곳에서 라바를 만날 수 있어 올 겨을 최고의 나들이 장소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핑크스튜디오'와 따뜻한 실내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400평 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 그리고 실내 공연인 '비탈리의 매직하우스', 락 뮤지컬 '프리즌' 까지 하루 종일 서울랜드에서 신나게 놀 수 있는 따뜻한 실내코스도 제공한다
고객들의 안전과 편리한 이용을 위해 라바 눈썰매장은 약 8,500㎡(2,600여 평)의 부지에 유아용(폭 18m, 길이 50m) 슬로프와 일반용(폭 40m, 길이 120m)슬로프로 나뉘어 운영된다.
눈썰매장의 경사는 어린이 14도, 성인 17도로 연령에 맞게 슬로프를 선택해 속도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삼천리동산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이용요금은 성인·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서울랜드 입장요금 별도)이며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라바와 신나게 눈썰매장을 즐긴 후 따뜻한 실내 시설과 공연을 즐기며 몸을 녹일 수 있는 일석이조 실내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그 중에 가장 최근에 오픈한 '핑크스튜디오'가 매우 인기이다. 예쁘고 다양한 배경과 전문가급 조명이 구비되어 있어, 따뜻한 실내 공간에서 누구나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아울러 파도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키즈트레인 등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400평 규모의 실내 놀이시설 베스트키즈, 다양한 종류의 VR 게임을 경험 할 수 있는 VR게이트도 추운 겨울 몸을 녹이며 최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추천 장소 중 한 곳이다.
한편 서울랜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내 특별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눈앞에서 재미와 반전이 펼쳐지는 마술 공연 '비탈리의 매직하우스'와 락 뮤지컬 '프리즌'을 보며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