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 8일 오픈 예정
2018-12-06 17:19
과천 서울랜드가 오는 8일 핑크빛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핑크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는 최근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인생사진을 남기기에 최적화 된 장소로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핑크빛으로 가득한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에는 다양한 10여 개의 테마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어, 자신만의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 전문가 못지 않은 조명과 다채로운 소품들이 준비돼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과 같은 그야말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는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스튜디오 곳곳에 설치 된특별하고 재미 있는 문구는 함께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를 찾은 모든이들에게 강한 공감을 이끌어내고 즐거운 추억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서로가 서로에게 선물한 인생사진을 SNS에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와 함께 게시를 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 오픈 기념으로 12월의 다양한 할인혜택이 진행된다. 신한카드 소지 전 회원은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17,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25일 크리스마스에는 '해피스마일 시즌2' 빅이벤트로 다시 찾아온다. 서른살이 된 산타 서울랜드가 어떤 크리스마스 빅이벤트를 제공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안내는 12월 중순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