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보청기, 프리미엄형 ‘하이디' 출시 이벤트

2018-12-12 15:50

[딜라이트]

딜라이트 보청기가 진보된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디(Hi-D)’를 내놨다.

업체는 ‘하이디’의 가장 큰 특징으로 ‘고급 청취 효율성 기술’을 들었다. ‘고급 청취 효율성 기술’을 통해 시끄러운 환경에서의 말소리 이해, 편안한 청취, 주파수 압축 기술, 개별 생활환경 맞춤 기능 등 기존 보청기 착용에서 불편했던 부분들이 개선된 기술을 적용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국어에 최적화된 맞춤 조절 기능인 ‘한국어 특화 적합 기술’도 적용됐다. 이 기능을 통해 한국어의 어음 특성을 파악, 자동적으로 소리 조절을 도와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맞춤 사용을 가능토록 해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입력신호를 초당 2만 번 음소단위로 분석하는 ‘주파수 동시 신호처리 방식 기술’로 보다 명확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제공하고 ‘향상된 미세소음 제거 기술’을 통해 주변의 큰 소음뿐만 아니라, 미세 소음 속에서도 정확한 말소리를 전달하도록 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무선 통신 기능도 탑재돼 귓속형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보청기 볼륨 조절 및 프로그램 변환, 전화수신, 음악청취 등을 가능하도록 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최근 단순히 음량만을 키워주는 음성증폭기 형태의 제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고 있으며, 난청인 본인이 직접 청력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어플들도 출시되고 있다”며 “하지만 전문가의 정확한 검사와 상담, 그리고 향상된 기술력을 통해 사용자 본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는 “딜라이트 보청기에선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많은 난청인들에게 더 좋은 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며 “추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지속적인 신제품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제품 ‘Hi-D’ 출시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출시와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기술혁신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을 통해 입증된 바 있는 딜라이트 보청기의 기술력이 적용된 ‘하이디(Hi-D)’는 10, 30, 50, 70, 90 모델 총 5가지로, 서울, 인천, 수원,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딜라이트 보청기 전국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