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울대 이제혁 홍보팀장 한국병원홍보협회 차기 회장 선임
2018-12-03 17:44
이제혁 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장이 한국병원홍보협회 차기 회장으로 선임됐다.
한국병원홍보협의회는 최근 삼성서울병원 암병원 강당에서 ‘2018년도 하반기 세미나 및 정기총회’를 열고 내년도 협회를 이끌어 나갈 차기 신임회장으로 이 팀장을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전국의 병원홍보 담당자 13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는 홍보 관련 직무역량강화와 병원홍보 네트워크 강화를 목적으로 달라진 의료광고심의(이세라 대한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위원회 위원장), 의료관광객 유치지원 사업 안내(주성희 한국관광공사 의료웰니스팀장), 환자와 시민을 위한 공공의료서비스 디자인(팽한솔 서울의료원 시민공감서비스디자인센터 팀장), 타업종 오랜 경력자의 시각으로 바라보는 프로 출근러 vs 프로 홍보인(이인섭 유니버설뮤직 코리아 부사장) 등의 강의로 구성됐다.
이어 진행된 정기총회에서는 2018년도 사보대상 및 공로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제혁 팀장은 "그 역할과 무게가 상당한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협회의 회장직을 맡게 돼 커다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 협회의 명성에 걸맞은 정책과 지침을 제안하고, 시대적 트렌드에 맞는 홍보실무 교육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병원홍보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병원홍보협회는 1996년에 창립돼 병원홍보에 관한 각종 제도를 연구·발전시키고 있다. 아울러 전국 회원 병원 및 홍보담당자 간의 유대강화와 협력관계를 통해 전체적인 의료계 발전에 기여하는 바도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