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어반자카파 뮤비 '이 밤이 특별히지는건'이 특별한 이유는? "차은우 출연으로 빛이 나"
2018-11-27 15:03
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 뮤직비디오에 '차은우'가 특별출연해 '특별'해졌다고 전했다.
27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그룹 어반자카파의 정규 5집 '05'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어반자카파의 정규앨범 발매는 2014년 이후 4년 만.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혼자',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등 연거푸 히트곡을 내놓으며 사랑받아온 어반자카파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을 선사한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차은우, 김재영, 박규영이 남녀주연으로 출연 해 관심을 끌었다. 차은우와 김재영은 한 여자를 두고 사랑하며 슬퍼하는 모습을 연기해내 극에 몰입도를 더한다. 뮤직비디오 속 차은우와 박규영은 회사를 배경으로 달콤하면서도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냈다.
조현아는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 두 곡의 뮤직비디오가 연결됐다. 등장하는 인물들, 상황 등이 이어지는 이야기라서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을 먼저 보시고 ‘뜻대로’를 보시면 시리즈물을 보신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박용인은 “우리가 뮤직비디오에 몇 번 출연한 적이 있는데 나오지 않는 방향으로 하자고 입을 모았다”며 “차은우가 나오다가 갑자기 내 얼굴이 나오면 이상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어반자카파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05’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27일 오후 6시 정규 5집 '05'을 발매하고 이날 오후 10시 V라이브 '이 밤이 특별해진 건 그대 때문이야'로 소통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