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이번주 넷플릭스 추천작
2018-11-17 00:01
◆ 베니스영화제 각본상 수상! 코엔 형제의 서부 단편극 모음…카우보이의 노래
제75회 베니스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하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처음으로 '로마'와 함께 세계 3대 영화제 최고상을 안겨준 코엔 형제 연출의 '카우보이의 노래'가 드디어 전 세계 관객에게 공개된다. '카우보이의 노래'는 ‘버스터 스크럭스’라는 한 남자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서부 개척 시대의 여섯 가지의 이야기이다.
재치 있고 스릴 넘치는 여섯 단편으로 구성된 '카우보이의 노래'는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상영되어 큰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주인공을 맡은 팀 블레이크 넬슨을 포함해 '혹성탈출', '스파이더맨'의 제임스 프랭코, '테이큰'의 리암 니슨 등 걸출한 배우들이 총출동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범죄 드라마 끝판왕! ‘나르코스’의 또 다른 이야기 (feat. 앤트맨 걔)…나르코스: 멕시코
넷플릭스 오리지널 '나르코스: 멕시코'는 1980년대 멕시코로 돌아가 현대 마약 전쟁의 기원을 보여준다. 멕시코의 마약왕 펠릭스 가야르도(디에고 루나)는 밀매상들을 조직적으로 통합하여 마약 제국, 과달라하라 카르텔을 탄생시킨다. 마약단속국 요원 키키 카마레나(마이클 페냐)가 아내와 어린 아들과 함께 캘리포니아에서 과달라하라로 재배치되고, 그가 마약 세계와 점점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담았다.
콜롬비아 마약 카르텔의 이야기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나르코스'에 이어 무대를 멕시코로 옮긴 신작 '나르코스: 멕시코'. 영화 '앤트맨'에서 속사포 코믹 연기로 국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마이클 페냐는 장르를 넘나드는 특출난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대세 배우 중 하나다. 마이클 페냐의 색다른 모습과 범죄 드라마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나르코스'의 새로운 이야기가 기대된다면 넷플릭스에서 '나르코스: 멕시코'를 만나보자.
◆ 세월과 우정은 비례한다! 늙어가는 노인들의 케미폭발 코미디…코민스키 메소드
나이는 꺾여도 우정만큼은 절대로 꺾이지 않는다! '코민스키 메소드'는 LA를 배경으로 인생 황혼기를 맞은 두 노인의 변치 않는 우정을 담아낸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시리즈. 한때 유명 배우였으나 지금은 할리우드에서 연기를 가르치는 샌디 코민스키와 그의 오래된 친구이자 매니저였던 노먼 뉴랜더. 늙으면 편하다고 누가 그랬던가. 예상치 못한 우여곡절이 찾아오고 시시때때로 서로 아웅다웅하기 바쁘지만 변치 않는 우정을 과시하며 서로에게 의지하는 모습은 훈훈하고 유쾌하기 그지없다.
'코민스키 메소드'는 공개 전부터 아카데미 수상자인 마이클 더글라스와 앨런 아킨의 출연으로 역대급 캐스팅이라 불리며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빅뱅 이론', '맘', '마이크 앤 몰리' 등 다수의 화제작을 제작하며 에미상을 8번이나 수상한 베테랑 프로듀서 척 로어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몸은 갈수록 시원찮아 져도 우정만큼은 철옹성같이 단단해져 가는 두 사람. LA에서 펼쳐지는 케미폭발 코미디부터 삶에 대한 진지한 소회까지 전하는 '코민스키 메소드'는 넷플릭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마지막 왕국을 건 최후의 전쟁…라스트 킹덤3
'라스트 킹덤'이 세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영국의 국민 작가 버나드 콘웰(Bernard Cornwell)의 대하 역사소설 ‘색슨 이야기(The Saxon Stories)’를 원작으로 한 '라스트 킹덤'은 바이킹이 잉글랜드를 지배하던 9세기 후반, 잉글랜드의 앵글로색슨족 태생이나 바이킹족의 전사로 길러진 우트레드의 이야기를 그린 팩션 사극이다.
자신을 길러준 양아버지가 숨을 거두고 다른 바이킹족이 꾸민 음모에 휘말려 살인 누명을 쓰게 된 우트레드. 그는 유일하게 바이킹의 지배를 받지 않는 잉글랜드의 마지막 왕국 웨섹스와 손을 잡고 복수의 칼날을 간다. 하지만 웨섹스 왕국에 충성을 서약한 것도 잠시, 가혹한 운명이 또다시 그를 시험에 빠뜨린다. 웨섹스 왕국의 알프레드 왕의 건강이 나빠지자 바이킹이 웨섹스를 호시탐탐 노리게 된 것이다. 바이킹의 압박이 심해질수록 알프레드 왕은 우트레드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색슨족으로 태어나 바이킹족으로 자라난 우트레드, 과연 그의 칼은 어디를 향할 것인가? 그가 내린 최후의 선택은 넷플릭스 '라스트 킹덤' 시즌 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 최고 셰프들의 요리 전쟁, 그 서막이 오르다…파이널 테이블
당신의 시각과 미각을 자극할 세계적인 셰프들의 요리 전쟁이 펼쳐진다. '파이널 테이블'은 각국을 대표하는 유명 셰프들이 전설적인 9명의 셰프들로 구성된 ‘파이널 테이블’의 마지막 자리를 걸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글로벌 요리 경연 프로그램이다.
일본, 멕시코, 이탈리아 등 9개국의 전통 음식을 주제로 한 대결에서, 오로지 요리 하나로 까다로운 판정단의 입맛을 사로잡아야 한다. 세계적인 셰프들이 펼쳐나가는 미식 대장정과 요리로 전하는 뜨거운 열정, 그리고 전설적인 9명의 셰프와 어깨를 나란히 할 레젼드 셰프의 탄생이 궁금하다면 넷플릭스의 '파이널 테이블'로 확인해보자.
◆ 여태껏 본 적 없는 매력부자 산타가 온다…크리스마스 연대기
'크리스마스 연대기'는 크리스마스이브에 산타클로스를 직접 만나보고 싶은 남매 케이트 (다비 캠프)와 테디 (주다 루이스)가 산타를 목격한 것도 모자라, 그의 썰매에 몰래 올라타면서 위기에 빠지는 크리스마스 영화다.
'분노의 질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에 출연했던 커트 러셀이 산타로 출연하여 우리가 알고 있는 푸근하고 정겨운 산타와는 또 다른 매력의 산타를 연기할 예정이다. '나 홀로 집에'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프로듀서 콜럼버스와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감독 클레이 케이티스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연대기'로 조금 이르지만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경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