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산업디자인과 졸업전시회 개최

2018-10-31 07:53

‘기술을 완성하는 또 하나의 기술’,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디자인 인재의 탄생을 축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국폴리텍Ⅱ대학 인천캠퍼스(김월용)는 30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산업디자인과 졸업작품전시회를 인천시 서구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수도권을 대표하는 기술교육훈련기관인 한국폴리텍대학에서 2년 동안 갈고 닦은 산업디자인과 졸업생들은 제품디자인 23점, 포장디자인 17점을 전시하며 산업역군으로서 역량을 발휘했다.

산업디자인과는 제품디자인과 제품정보디자인 분야의 이론 실습교육으로 현장실무를 이해하고 디자인관련 직무분야에서 디자이너로서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함양하고 있다.

산업디자인과 졸업작품전시회[사진= 한국폴리텍Ⅱ대학 인천캠퍼스]


제19회 졸업작품위원회 위원장을 맡은 김민중 졸업생(산업디자인과 17학번)은 “이번 전시회를 준비하며 매일 밤낮으로 고민했던 시간들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는 확신을 갖게 된다. 부족한 점이 있지만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분들의 의견을 받아 앞으로 사회 진출의 밑거름으로 삼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월용 학장은 “삶을 디자인하고, 세상을 디자인하고, 자신의 꿈을 디자인하는 여러분이 자랑스럽다. 미래는 기술을 완성하는 디자인의 시대이고, 여러분은 그 가운데 있다. 자랑스러운 동문이 되어 디자인 전공 후배들에게 성공담을 들려주는 날을 기다리겠다.”며 졸업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프로젝트작품 전시회 시상식은 오는 11월 1일(목) 6기술관 상아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