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뽀로로 타요와 함께 동요 불러요"

2018-10-21 09:00
캐릭터 율동-동요 합친 '뽀요 노래방' 서비스 공개

SK브로드밴드는 21일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 영상을 동요와 결합한 '뽀요 노래방'을 선보였다.[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21일 B tv에 '뽀요 노래방' 서비스를 런칭했다.

'뽀요 노래방'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 영상을 동요와 최초로 결합한 키즈 서비스다. 곰 세 마리, 아빠 힘내세요 등 인기 동요와 노래 가사에 맞춰 뽀로로와 타요가 율동하는 영상을 제공한다.

최근 B tv 키즈 콘텐츠 시청의 약 40%가 동요 콘텐츠인 점을 감안하면 기존의 동요 서비스에 인기 캐릭터를 결합한 '뽀요 노래방'은 다수의 부모와 아이 고객의 만족도를 증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로 동요 400여곡을 보유한 아이코닉스, 어린이 인기 음원 약 250여곡을 보유한 노래방 전문업체 TJ커뮤니케이션과 제휴했다. 런칭 시 150여곡을 제공하며 매주 3곡 이상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누리 과정, 마더구스 동요와 같은 교육적 동요도 이용 가능하다. 음악과 가수 목소리가 같이 나오는 '같이 부르기' 모드, 음악만 나오는 '혼자 부르기', 예약 및 즐겨 부르는 노래 찜하기 기능도 있다. 

뽀요노래방은 키즈 메뉴 > (인기) 캐릭터 > 뽀로로 > APP(앱) 메뉴에서 이용 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11월 18일까지 뽀요 노래방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무료 이용 혜택과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마이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