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 ‘비바 이탈리아’ 시즌 2 진행
2018-10-04 15:18
4월 ‘시즌 1’에 이어 10월 5일부터 17일간 ‘시즌 2’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와 함께 이달 5일부터 21일까지 17일간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비바! 이탈리아 (VIVA! ITALIA)’ 행사 시즌 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갤러리아백화점과 이탈리아무역공사는 ‘비바! 이탈리아’ 시즌1 행사를 2주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시즌 2 행사에서는 진행 기간을 3일 늘리고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를 준비했다.
이를 위해 갤러리아는 지난해 9월부터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협업으로 바잉 프로젝트를 진행, 국내에는 아직 생소하지만 전통과 실력을 겸비한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를 엄선했다.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식품관 고메이494에 입점한 서울 한남동 피자 식당 ‘핏제리아 디 부자’에서 화덕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탈리아 피자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참가비는 만원이며 직접 만든 피자 포장은 물론 마르게리따 피자 시식권, ‘실버 스푼’ 앞치마, ‘아쿠아디파르마’ 캔들컬렉션 등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주말(6~7일/13~14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들에게 이탈리아 프리미엄 탄산수 ‘산 베네데토’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비바! 이탈리아’는 지난 4월 성공적인 론칭 이후, 갤러리아만의 패션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하며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이탈리아 히든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