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 소형 아파트 '군포 당동 덕산 큐브'분양

2018-09-18 14:00

'군포 당동 덕산 큐브' 투시도. [자료=현대건설]


덕산건설은 경기 군포시 당동 966-1에서 더블역세권 소형 아파트인 '군포 당동 덕산 큐브' 를 분양한다.

군포 당동 덕산 큐브는 1호선 당정역, 1·4호선 금정역의 더블역세권에 들어서는 단지로 39㎡ 24가구, 37㎡ 24가구 등 총 48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소형 타입 스마트 아파트다. 18일 현재 10층까지 골조 공사가 진행 중이다.

이 아파트는 가변형 벽체를 도입, 신혼부부를 비롯한 소규모 가족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거실을 크게 만들거나, 별도의 방으로 변형할 수 있다. 또 각실 개별 온도 조절기 설치 및 각 가구 독립 배기로 에너지 절감은 물론 쾌적한 실내환경을 구현했다.

여기에 쿠첸 인덕션과 한샘주방가구(아일랜드 식탁 포함)를 비롯해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발코니 자동식 빨래 건조대, 가변형 투시형 거실 등을 적용해 품격 높은 주거공간을 완성했다.

군포 당동 덕산 큐브는 수도권으로 빠르게 통하는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또 안양국제유통단지, 군포제일공단, 군포복합물류터미널 등 인근 대규모 산업단지 및 물류단지의 풍부한 직주근접 임대수요를 확보했다.

단지 바로 앞에 당동초가 위치했으며 주변에 군포초, 당동중, 용호중 등 도보권 초·중·고교를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이 마련됐다. 인근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뉴코아아울렛, 지샘병원 등의 생활 편의 인프라가 밀집돼 있으며 군포 국민체육센터, 복합생활 스포츠타운, 안양컨트리클럽 등 문화시설도 가까이에 자리한다.

또 당정근린공원, 둘레길, 군포시민체육광장, 수리산도립공원 등 자연환경이 입주민들의 웰빙과 힐링을 도모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합리적 분양가와 우수한 입지 그리고 상품성까지 더해진 소형 아파트로 우수한 청약 성적을 바탕으로 계약도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포 당동 덕산 큐브 관련 정보는 사이버 모델하우스(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