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실시

2018-09-07 17:29

삼광글라스 모델들이 7일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에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7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유리 활용을 적극 권장하기 위해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No Plastic, Yes Glass!)'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광글라스는 전 세계적으로 이슈인 플라스틱 폐기물 오염의 심각성을 대중에게 알려 플라스틱 사용 줄이도록 하고, 재활용 할 수 있는 유리 제품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추진한다.

삼광글라스는 오는 12일까지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에서 사용하던 플라스틱 용기 5개를 가져오면 글라스틱 유리밀폐용기 1개를 증정하는 교환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장에 마련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포토월과 배너를 배경으로 캠페인 참여 인증샷을 촬영해 자신의 SNS에 올리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텀블러를 증정한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캠페인 활동을 하며 글라스락 밀폐용기와 텀블러 등 유리제품 3000여 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공식 SNS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글라스락 제품을 증정하는 등 플라스틱 대체 소재 활용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통해 재활용이 가능하고 화학 물질이 없는 유리 소재의 장점을 알려 플라스틱 사용 절감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미세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 등 환경을 위협하는 플라스틱 대신 안전한 유리 소재가 대안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기업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연구와 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