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맞선녀 직업 두고 엇갈리는 의견 "진정성 1도 없는" vs "잘 해보려고 나왔겠지"
2018-09-03 10:52
직업 '웨딩업체 부장'으로 알려지자 진정성 논란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의 맞선녀가 웨딩업체 직원인 것으로 밝혀지자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
김건모의 맞선에 누리꾼들은 "건모 맞선녀 정말 인상 좋고 결혼하면 말 그대로 현모양처 스타일이다. 가족이 함께 보면서 맞선녀 칭찬을 엄청했다. 잘해봐라 김건모!! 파이팅!!(so***)" "제발 홍보만으로 나온 거 아니었으면 좋겠다. 여자분은 정말 괜찮은 거 같긴 한데 건모형님하고 잘 됐으면 좋겠네요(my***)" "결혼할 나이에 여자도 얼굴 팔려가며 재미나보려고 나온 건 아닐 듯? 생각 있으면 잘해볼 맘으로 만나러 왔겠지(ii***)" "둘이 어울린다. 결혼한다고 본다(le***)" 등 댓글로 응원했다.
하지만 맞선녀 김은아씨가 웨딩업체 직원인 것으로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정작 그녀는 결혼업체 부장? 근데 왜 못 간 거니? 홍보 vs 발등불. 아이러니다(SS***)" "선전이었군. 이렇게 선전용인 줄 몰랐다. 다시는 미우새 안 본다(JU***)" "웨딩업체 부장이면... 뭐 결혼 장려 이런 목적으로 회사 홍보차 나온 거네(tn***)" "와 어제 조금 보다가 잤는데 김건모 맞선녀 웨딩업체 부장이라니 실화?? ㄷㄷㄷ(im***)" "진정성이라곤 1도 없어 보인다. 웨딩업체 대놓고 홍보하네(sy***)" 등 댓글로 비난의 시선을 보냈다.
하지만 직업이 웨딩업체 직원인 것으로 알려지자 진정성에 대한 지적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