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큐, ‘피쉬아일랜드’와 콜라보 퀴즈쇼 실시

2018-08-31 17:26
- 우승 상금 1000만 포인트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 ‘페이큐(PAYQ)’는 내달 2일 밤 9시에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와 특집 콜라보 퀴즈쇼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2일 방송은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와 함께하는 써바이벌 데이!’ 타이틀 아래, 1000만 우승 상금 포인트를 걸고 게임과 퀴즈쇼간 콜라보 특집으로 실시한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5백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의 후속작이다. 리듬액션과 낚시를 결합한 독특한 게임 방식으로, 지난 7월 출시 후 6일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특집은 개그맨 유민상이 사회를 맡아 10명 이하의 우승자가 나올 때까지 문제를 출제하는 데스매치 방식으로 진행한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낚시 ▲게임과 관련한 문제를 마련했으며, 우승자에게는 1000만 포인트의 우승 상금을 즉시 배분할 예정이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를 다운로드 받고, 게임 내 배너에서 본인의 페이큐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부활 아이템인 ‘날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31일 밤 9시 방송은 ‘큐친데이’ 특집으로 열린다. 페이큐 유저를 뜻하는 ‘큐친’이 팟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10문제를 출제해, 우승자에게 200만 우승 상금 포인트를 배분한다. 1일 밤 9시에는 300만 우승 상금 포인트를 걸고 페이큐 기출 문제만 출제하는 ‘복습데이’를 방송한다. ‘큐친데이’와 ‘복습데이’ 특집 방송을 종료 때까지 시청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날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주말 3일간 열리는 특집 퀴즈쇼를 통해 역대급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든 퀴즈쇼 방송에서는 페이큐만의 특징인 각 문항 별 ‘보너스 상금 포인트’를 우승 상금 포인트와 별도로 획득할 수 있다. 상금은 1만 포인트 이상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페이코(PAYCO) 포인트로 1:1 전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