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에듀, ‘2018분당 교육 박람회’ 개최

2018-08-09 09:30
- 오는 25일 판교 플레이뮤지엄에서 초·중등 학부모 대상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교육 플랫폼 기업 NHN에듀는 오는 25일 판교 플레이뮤지엄에서 ‘2018 분당 교육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분당 교육 박람회는 교육기관과 학부모간의 소통 채널 서비스인 '아이엠스쿨'과 '유니원' 서비스를 운영하는 NHN에듀의 교육 정보 오프라인 행사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영어, 수학, 과학, 코딩, 예체능 분야의 총 30여 개 학원 및 교육업체가 참가한다. 대표 업체로는 시매쓰, 수학의 아침, 종로학원하늘교육, C&C미술학원 등이 있다.

박람회는 ▲학원 상담 ▲교육 상품 추천 ▲수업 체험 ▲학부모 특강 등 4개 섹션으로 나눠 다채롭게 마련됐다. 박람회 참가 학부모 및 학생들은 학원 부스별로 직접 방문해 교육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일일 무료 수업 체험도 가능하다. 학부모 특강존에서는 ‘입시 로드맵’, ‘자녀 진로를 위한 교육법’과 같은 총 4회의 전문가 교육 강연이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학부모는 24일까지 네이버 검색을 통해 ‘분당 교육 박람회’ 연결 페이지나 아이엠스쿨과 유니원 앱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후 방문하면 된다. 참가 비용은 무료이며, 참가자 편의를 위해 판교역에서 박람회 장소까지 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박범진 NHN에듀 교육사업실장은 “이번 박람회는 학원 및 교육업체와 학부모 사이의 가교 역할하고 있는 NHN에듀의 첫번째 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행사”라며 “분당지역 학부모들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