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지티, ‘엄마와 딸 안심 캠페인’ 실시

2018-08-02 10:38
- 여성안심서비스 보안 솔루션 체험 기회 제공

 

얼굴인식 보안 솔루션 기업 파이브지티(Five GT)가 ‘엄마와 딸 안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성들이 안심하고 집에 귀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캠페인을 통해 늦은 밤 홀로 귀가하는 여성이나 보안 사각지대에 위치한 아파트를 출입하는 경우에도 안심하게 집에 들어갈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한다.

파이브지티의 유페이스키는 IoT기능으로 위급 상황 시 사전에 등록된 표정 변화를 분석해 지정된 스마트폰과 경비실 PC, 경찰서 등에 위급한 상황을 알람과 메시지로 전송할 수 있다. 귀가시 집 앞에서 발생하는 범죄 발생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엄마와 딸 안심 캠페인은 여성이 안심할 수 있는 귀가 길을 만들기 위해 유페이스키를 쉽게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다. 파이브지티 홈페이지에 있는 대표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로 유페이스 설치를 문의하면 캠페인 기간 동안 최대 36개월까지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파이브지티 정규택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모든 가정의 여성들이 안심할 수 있는 귀갓길을 만들기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파이브지티는 여성의 안전을 위한 보호망을 구축하고 지속해서 솔루션을 제시하는 데 아낌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