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새 교육과정 반영 중등 쎈 시리즈 수학2(상) 3종 출간

2018-05-08 09:27

교육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는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중학교 2학년 쎈 시리즈 수학2(상) 3종을 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쎈 시리즈 수학2(상)은 내년도 중학교 2학년에게 적용되는 새 교육과정을 분석해 학생 개별 실력과 학습 목표에 따라 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쎈 △라이트쎈 △개념쎈 3종으로 구성됐다.

문제기본서 '쎈'은 중학교 과정의 모든 내신 기출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분류해 기본 개념부터 고난도 문제까지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라이트쎈'은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한 교재다.

개념기본서 '개념쎈'은 개념북과 워크북을 일대일로 매칭해 반복 학습을 하면서 수학의 개념을 완벽히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워크북에는 기초 계산력 문제부터 실전 문제까지 다양한 개념별 문제를 수록했다.

좋은책신사고 중고등콘텐츠본부 신동미 이사는 “쎈 시리즈는 새 교육과정을 완벽히 분석, 반영한 것은 물론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학생들이 개별 학습 역량과 목표에 맞춰 교재를 선택, 학습할 수 있어 실질적으로 수학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초중고 수학 기본서 '쎈' 시리즈는 단일 과목으로 최단기간에 2500만부 이상 판매됐고, 올해 말 3000만부 돌파를 앞두고 있다.
 

중등 쎈 시리즈 수학2(상) 3종 표지.[사진= 좋은책신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