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 증정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8-04-25 16:23

25일 한국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 증정 이벤트 주인공을 발표했다. (왼쪽부터)김진우, 송영우,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 배정호 씨가 이벤트 당첨을 기념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한국닛산 제공]


한국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 증정 이벤트 당첨자 4명을 발표했다고 25일 밝혔다.

닛산은 유럽 최대의 축구 행사인 UEFA 챔피언스리그의 공식 후원사로서 지난 3월부터 페이스북 이벤트, 오프라인 게임, 딜러 우수고객 추천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그중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에 투표하라’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발했다. 또한 지난 3월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치러진 최종 결선 대회를 통해 최종 우승자 1명을 선정했고, 전국 딜러 추천을 통해 기존 닛산 우수 고객 중에서도 2명을 뽑았다.

행운의 주인공은 김진우(39), 배정호(39), 송영우(27), 윤영준(39)씨 등 총 4명이다. 당첨자들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 티켓과 유럽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관광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가 제공됐다.

당첨자들은 오는 5월 24일 출국, 3박 5일간 2017-2018 ‘닛산-UEFA’ 여정에 참여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과 UEFA 챔피언스리그의 공통점은 도전과 열정 그리고 즐거움”이라며 “키예프 결승전 관람을 통해 UEFA 축구 결승처럼 짜릿하고 다이내믹한 닛산 브랜드를 함께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