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우아하게 플라워 클래스, 아이는 신나게 자연 탐험

2018-03-09 08:46
제주신라호텔, 가족 고객 겨냥해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판매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제주신라호텔이 가족 여행객을 겨냐해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측은 아이들을 위해 ▶톰 소여의 모험캠프▶꼬마 사육사 캠프▶수영장 캠프▶별자리 대탐험▶미니올림픽▶제주 역사 탐방▶주니어 숲 속 캠프 등 다양한 키즈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 시간, 엄마는 플라워 클래스에 참여하며 모처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플라워 클래스는 4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4시 1일 2회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되며 이 강좌를 통해 코르사주, 테이블 센터피스, 화관, 플라워 링 등을 만들어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은 필수며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고객은 투숙 중 1회 참여 가능하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테라스 객실과 성인 조식 2인, 어린이 조식 1인, 신라베어 인형 1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1박 투숙 시에는 키즈캠프 1회 참여할 수 있고 2박 투숙 시에는 점심식사까지 제공된다. 3박 투숙 시에는 올데이 키즈캠프 1회, 키즈캠프 1회,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 & 포테이토 1회, 테라스 가든 애프터눈 티 B 세트 1회 포함이다. 

이 외에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1만원 할인, 3월 10일까지 예약하면 객실료 1박당 10만원 할인, 4월 투숙 시 사우나 2인 무료 혜택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