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골프, 스파이크리스 ‘나이키 로쉬 G’ 골프화 출시

2018-02-01 15:48

 

[나이키 골프화 '나이키 로쉬 G'. 사진=나이키골프 제공]

나이키 골프가 2월 1일 나이키 아이콘 슈즈 나이키 로쉬에서 영감을 얻어 이를 골프스타일로 재해석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나이키 로쉬 G(Nike Roshe G)’를 출시한다.

나이키 로쉬 G는 2012년에 선보인 슈즈 나이키 로쉬 컨셉의 아니코닉한 헤리티지를 가진 골프화로 필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나이키 로쉬 스타일의 아이코닉한 갑피 디자인에 경량 메쉬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발바닥의 압력이 특정 포인트에 반응해 돌기 형태의 아웃솔이 지면을 움켜쥐는 효과로 필요한 부분에 접지력을 제공하는 프레셔-매핑(Pressure-mapping) 트랙션 시스템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을 적용했다. 편안함과 견인력을 모두 갖춘 것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가능하다.

또한 신발끈 부분은 갑피와 설포가 겹치도록 설계해 이물질이 유입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핏감을 높이고, 지지력을 강화하고 경량 미드솔이 우수한 지지력을 제공하며, 발뒤꿈치 힐 카운터는 미끄러지거나 발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 안정성을 높여준다. 설포 부분과 뒤꿈치 부분은 스트랩을 더해 탈착이 쉽도록 했다.

나이키 로쉬 G는 남성용 블랙/화이트, 유니버셜레드/화이트 2가지 컬러, 여성용은 퓨어플래티넘/화이트, 블랙/화이트, 아크틱펀치/화이트 3가지 컬러다.

나이키 골프 공식 판매점과 나이키닷컴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