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예고 영상] '내남자의비밀 84회' 강세정 협박에도 송창의, 박정아에 "해솔이 데려오자"

2018-01-22 15:34

 

[사진=KBS방송화면캡처/ 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송창의 강세정 주연의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84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되는 KBS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84회에서는 기서라(강세정)는 진해림(박정아)이 해솔(권예은)의 환심을 사기 위해 접근하지 경악한다. 

한지섭(송창의) 역시 접근하지 말라고 말하지만 진해림은 "내가 해솔이를 예뻐한다는 거야. 정말 잘 키울 수 있을거 같아"라며 키우자고 말한다.

위선애(이휘향)는 박지숙(이덕희)에게 기서라와 강인욱(김다현)의 결혼을 막으라고 협박한다. 하지만 박지숙은 "내가 등신이라서 참고 있는거 같아요"라며 분노한다. 

기서라를 따로 불러낸 한지섭은 "여기서 멈춰"라고 말하고, 기서라는 "우리 해솔이 털 끝 하나 건드리면 당신 죽이고 나도 죽을거야"라며 협박한다. 하지만 한지섭은 진해림에게 전화를 걸어 "해솔이 데려오자"라고 말한다.

한편,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