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컴백 타이틀곡 ‘꽃이야’ 멤버별 컴백포토 공개··· ‘6人6色’ 컬러 프로모션
2018-01-05 17:08
‘6인 6색’ 멤버별 ‘컬러 프로모션’ 진행···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물들일 것”
JBJ가 미니 2집 '트루 컬러즈(TRUE COLORS)'의 멤버별 앨범 재킷이미지를 공개하고 대대적으로 다가온 컴백 예고에 돌입했다.
지난 4일, 리더 노태현을 시작으로 한 JBJ의 앨범포토 공개는 오는 9일까지 오전과 정오, 오후 총 3차례로 나눠 하루 한 명씩 순차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노태현에 이어 5일 오전에는 멤버 김상균의 추가 앨범 포토가 공개되면서 현재 팬들의 뜨거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니 2집 '트루 컬러즈'로 전격 컴백에 나서는 JBJ는 앨범 타이틀에 걸 맞는 독특한 ‘컬러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공개가 시작된 이번 앨범포토는 앞서 선보인 '댄디섹시' 컨셉트와는 180도 달라진 JBJ 멤버들의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 변신이 시선을 압도한다. 밝고 스포티한 스타일링과 에너제틱한 멤버들의 포즈가 더해지며 활력을 발산한 이 재킷 이미지는 공개 직후 타이틀곡 ‘꽃이야’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17일 미니 2집 '트루 컬러즈' 발매와 동시에 컴백에 나설 JBJ는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2집 발매기념 컴백 쇼케이스 ‘조이풀 컬러즈(JOYFUL COLORS)’를 개최하고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