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이번 설 연휴에는 반려견과 함께 고향 내려가세요"

2018-01-02 13:37
반려견 귀성길 지원 ‘쩜피 버스’ 운행

J 트러스트 그룹은 설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탑승 가능한 귀성 버스 ‘쩜피버스’를 운행한다. [사진=J트러스트 제공]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2018년 황금 개띠 해인 ‘무술년’을 맞아 설 연휴 기간 반려견과 함께 고향을 찾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업계 최초로 반려견 동행 귀성 차량 '쩜피 버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운영 노선은 설 연휴 전날인 2월 14일 서울 선릉역(JT친애저축은행 본점)을 출발해 대전 시청까지 운행하는 귀성 노선과 연휴 마지막 전날인2월 17일 대전시청을 출발해 서울 선릉역으로 돌아오는 귀경 노선 두 가지다.

탑승자는 추첨을 통해 총 36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오는 19일까지 'JT왕왕콘테스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버스 노선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만 14세 이상 견주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반려견은 5차 예방 접종을 완료한 생후 6개월 이상, 8kg 미만 반려견에 한 해 탑승이 가능하다. 당첨 견주와 반려견에게는 각각 하나의 좌석이 배정되고 반려견의 안전한 이동을 위해 별도의 안전 용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혹시 모를 불편 사항을 대비해 반려견 동반 전문 여행사 펫츠고의 펫가이드가 함께 탑승한다. 최종 당첨자는 1월 26일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