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까스텔바작’ 배선우, 골프 팬과 미니 팬미팅 성료

2017-12-18 16:24
50여 명의 팬들과 함께 팬사인회 및 원 포인트 레슨 진행

[사진=까스텔바쟉 제공]

팀 까스텔바작의 배선우가 팬들을 만났다.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은 18일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2층 행사장에서 팀까스텔바작 배선우 프로의 미니 팬미팅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배선우는 까스텔바작 매장에서 초청한 VIP 고객 및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 50여명을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한편, 백화점 내에 위치한 스크린 타석에서 골프 원 포인트 레슨 등 팬들과 다양한 행사를 함께하며 본인의 골프 노하우 및 다양한 골프 정보를 전달했다.

배선우는 팬미팅 내내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인사를 건네는 등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배선우는 2012년 KLPGA에 입회해 뛰어난 기량으로 지난 해 ‘E1 채리티 오픈’과 ‘이수그룹 챔피언십’에서 두 차례 우승을 거머쥔 데 이어, 올해도 KLPGA 정규투어에서 준우승 3회를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배선우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석해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며, “비 시즌 동안 철저한 준비를 통해 2018 KLPGA 투어에서도 좋은 성적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까스텔바작 김희범 본부장은 “바쁜 일정 가운데 고객들과 함께해 준 배선우 프로에게 정말 고마운 마음이다”라며, “까스텔바작은 2018시즌에도 배선우 프로가 올해처럼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