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가오쯔치 부부 득남에 쏟아지는 축하 "아기 탄생 축하" "이 부부도 예쁘게 잘 사는 듯"

2017-12-14 00:00

[사진=가오쯔치 웨이보]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한 채림의 득남 소식이 들려오자 누리꾼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채림 부부 아기 탄생 축하해요(ji****)" "채림씨 아기 탄생 축하드려요 몸조리 잘하시고 행복하세요(ss****)" "산모 아이 모두 건강하게^^ 항상 행복하세요 채림씨(po****)" "정말 아기는 신이 내린 선물이지. 그 출산의 기쁨 이루 말할 수 없지. 축하해요(as****)" "축하해요 아가 예쁘게 키우세요(de****)" "채림이네도 방송에 나왔으면 좋겠다. 이 부부도 예쁘게 사는 듯(ci****)" "행복하세요~ 2세가 얼마나 이쁠까요ㅎ우블리 2세도 기대되네요(gn****)" "너무 감동적이다 편지... 남편 아주 섬세한 사람인 듯(jo****)" 등 댓글로 출산을 축하했다.

12일 가오쯔치는 자신의 SNS에 "내 인생이 새 단계로 들어섰다. 내 생명 안에 잘생긴 아이가 있었다. 우리의 선물이 울 때 내 심장이 아파오는 것을 느꼈다" "여보 1년 동안 고생했어"며 채림이 낳은 아이의 발 도장을 찍는 사진과 아이를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사진을 잇따라 게재했다.

중국 드라마 '칭딩아이칭아이'를 통해 만나게 된 채림과 가오쯔치는 지난 2014년 10월 결혼식을 올려 정식 부부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