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2018년 상반기 기대작 ‘리버스D’ 사전예약 실시

2017-12-05 16:30

 

엔터메이트는 스노우팝콘이 개발하고 자사가 2018년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리버스D’는 다양한 조작 방식을 통해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이용자의 조작 숙련도나 플레이 성향에 따라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는 다양한 PVP 시스템을 제공해 액션 RPG 특유 조작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이어주는 스토리도 탄탄하게 구성돼 있다. 성역, 종족, 영웅 간의 관계에 개연성을 제공하는 고유의 세계관과 캐릭터가 하나의 스토리로 연결된다. 캐릭터 자체가 메인 스토리로, 캐릭터 간의 관계를 서브 스토리로 전개되도록 해 게임에 대한 몰입력을 극대화 시켰다.

‘리버스D’는 금일 오픈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의 사전예약 및 CBT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사전예약 아이라 코스튬’과 함께 200루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리버스D는 단순히 액션만 강조한 모바일 RPG가 아닌,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하면서도 스토리를 탄탄하게 담아냈다”며 “금일부터 진행되는 게임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지속하여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용자들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리버스D’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비롯해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웅별 스토리 콘텐츠인 크로니클 모드와 성역 전쟁, 태그와 타이밍으로 즐기는 PVP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강렬한 액션도 미리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