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리스트,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기획전 오픈

2017-11-17 12:37

[사진= 코리아센터닷컴]

몰테일이 운영하는 간편 해외직구 마켓 '테일리스트'가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기획전은 현지 전문MD들이 엄선한 제품들을 최대 70%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해부터 전자제품 직구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TV, 무선청소기, 아이폰, 스피커 등 전자제품군 물량을 예년보다 많은 수량으로 확보했다.

해외직구 인기 품목인 다이슨V8 앱솔루트 무선진공청소기와 올해 하반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LG 4K UHD 스마트 LED TV 등은 평균 25%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올해 기획전은 제휴 카드사별 최대 25달러 할인과 테일리스트 가입 고객들을 위한 5달러 할인쿠폰, 몰테일 앱 이용시 제공되는 1달러 할인쿠폰 등을 통해 총 31달러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원화결제시스템을 도입해 기존 해외결제 카드 외에도 국내용 체크카드로 최대 11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테일리스트 관계자는 “이번 특가기획전은 미국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기획된 행사”라며 “올해 연말까지 지속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와 다양한 쇼핑의 기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