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해외투자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2017-10-25 10:41
하나금융투자는 12월 15일까지 ‘해외투자 손님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해외선물∙옵션부문과 해외주식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우선 해외선물∙옵션 부문에서는 해외선물옵션 10계약 또는 마이크로 상품 100계약이상을 신규로 거래하는 손님 선착순 100명에게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한다.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거래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거래금액별로 산타리그와 루돌프리그, 루키리그 3개로 나누어 각 리그에서 10명을 추첨해 총30명에게 경품을 준다.
해외주식과 관련해서 5가지 이벤트가 실시된다.
구체적으로 △타사에 보유한 해외주식을 당사로 입고한 손님에게 순입고 금액에 따라 상품권 지급 △하나금융투자에서 해외주식을 500만원 이상 거래하는 신규손님 선착순 50명에게 상품권 5만원 지급 △해외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구간별로 1인당 최대 15만원까지 상품권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거래 감사 이벤트’ 등을 펼친다.
박선태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장은 “하나금융투자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손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나금융투자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설명회 참가 신청은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