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롯데·BC…카드사 전용 쇼핑몰 '할인 삼국지'
2017-08-07 14:49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우리카드는 자체쇼핑몰인 위비마켓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생활필수품과 인기 계절상품 등의 1+1 특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소형선풍기, 남성화장품 등 품목별로 1+1, 2+1 행사를 진행하며, 상반기 위비마켓 인기상품 100종과 수입주방용품, 시계, 신발, 가전제품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특가전’도 각각 열린다.
위비마켓 신규 가입 및 상품 구매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55인치 UHD TV(1명), LG전자 코드제로 무선 청소기(2명), 위비마켓 적립금(600명)을 제공한다. 결제금액에 따라 전 회원에게 2000원~1만원, 10% 할인 쿠폰 등도 지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용빈도가 높은 화장품과 건강관련제품은 할인율을 높이고, 생활가전·국민행복바우처·생필품 정기배송 서비스 등 인기혜택은 유지하기로 했다”며 “선택과 집중을 통해 가격경쟁력을 높이고 서비스 적용, 상품 구색의 유연함으로 차별화된 온라인 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C카드도 최근 가맹점주 전용 쇼핑몰 ‘BC 파트너스몰’ 오픈했다. 가맹점주는 가전제품·식재료·소모품 등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물품들을 시중가격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파트너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최근 경제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가맹점주 및 가맹점 직원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되길 바란다”면서 “BC파트너스몰의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더 많은 가맹점주들이 알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