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신곡 '혼자', 멤버 조현아 티저 이미지 공개…쓸쓸함 물씬
2017-05-15 08:56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감성 발라드 그룹 어반자카파가 오는 19일 오후 6시 신곡 ‘혼자(Alone)’를 발매한다.
15일 0시 혼성 R&B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혼자’의 발매를 앞두고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해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그런 밤’ 등 어반자카파만의 감성 음악으로 음악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음악차트 1위를 휩쓸었던 어반자카파가 오는 19일 컴백한다.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리며 화려하게 데뷔해 이제는 결성 9년차를 맞는 어반자카파는 놀라울 정도로 높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소프트한 보이스의 권순일과 파워풀한 보컬로 걸크러쉬를 불러일으키는 홍일점 조현아, 그루브한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 등 각기 다른 개성의 세 멤버가 끈끈한 의리로 자신들의 음악색을 보여주고 있는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이다.
데뷔 이후,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 ‘겟’ ‘뷰티풀데이’ 등 웰메이드 히트 넘버를 선보이며 콘서트와 페스티벌 등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음악팬들을 만나 온 어반자카파는 20대의 감성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신곡 '혼자'를 발표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