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우체통 프로젝트 '수고했어, 오늘도-강민혁 편' 공개
2017-04-10 14:25
지난해 시즌1으로 시작한 ‘천국의 우체통: 수고했어, 오늘도’는 열심히 일하고 있는 알바생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알바천국이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주위에 응원이 필요한 알바생을 추천하고 만나게 해주고 싶은 연예인과 함께 사연을 응모하면, 선정을 통해 이들을 직접 찾아가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올해 1월, 시즌2로 다시 시작된 ‘천국의 우체통’은 윤두준, 남우현, 김세정 편에 이어 강민혁 편까지 총 4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씨엔블루 강민혁 편의 주인공은 드러머의 꿈을 가지고 5수에 도전하고 있는 산나래씨가 이른 오전부터 전단지 배포 알바를 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루종일 밖에 서서 전단지를 돌려도 받는 사람이 많지 않아 힘든 산나래씨 앞에 모자를 눌러 쓴 채 등장한 강민혁이 함께 전단지도 돌리고, 좋은 드러머가 되기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또 늘 자신감이 부족했던 산나래씨와 함께 패러글라딩을 타며 스트레스도 풀었다.
강민혁은 산나래씨에게 “올해는 시험도 합격하고, 다 잘 될 거다”라는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며 드럼 스틱을 선물하고 산나래씨는 “오늘 하루 정말 꿈 같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강민혁 편 영상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천국의 우체통’ 프로젝트는 올 상반기까지 진행되며, 앞으로 4편의 영상이 더 공개 될 예정이다. 사연 응모는 알바천국 홈페이지를 통해 주위에 응원과 위로가 필요한 알바생의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또한, 사연 응모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응모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매월 20명에게 BBQ 치킨 쿠폰을 증정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천국의 우체통’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