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RPG매니아, 명품2 온라인, 대전략온라인’ 등 신규 게임 3종 추가

2017-03-27 14:21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녹스게임즈의 웹게임 전문 포털 ‘RPG 매니아’는 27일 신규 게임 3종을 새롭게 추가하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게임은 팡게임의 ‘명품2 온라인’과 ‘대전략온라인’, 자사게임 ‘대청운온라인’ 총 3종이다.

우선 팡게임의 ‘명품2 온라인’은 중국 전통 무협스타일의 3D액션 RPG로 이번 달 초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작인 ‘명품온라인’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콘텐츠와 자유도를 갖춰 런칭 초기부터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흥미로운 세계관과 검마도전, 문파쟁패, 강호전설, 용문현상 등 다양한 던전시스템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팡게임의 ‘대전략온라인’은 리얼타임 웹전략시뮬레이션(RTS)장르의 게임으로위,촉,오 삼국시대의 전장을 가장 리얼하게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보병, 기병, 궁병 등 20종의 병종들과 다양한 스킬을 조합하여 즐기는 두뇌싸움을 비롯해 100개의 작전 단위를 컨트롤할 수 있는 실시간 전략 등을 주요 특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마지막으로 추가된 게임은 자사의 ‘대청운온라인’이다. 천신, 법보, 탈것, 날개, 신로 등의 캐릭터 양성 콘텐츠와 다양한 파티플레이를 주요 재미요소로 꼽을 수 있으며, 순위경쟁을 하는 PVP전투와 다채로운 미션플레이는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또 3D엔진을 사용한 고품질의 선명한 이미지와 생생하게 구현된 날씨 효과로 최근 출시된 웹게임 중에서 단연 퀄리티가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대청운온라인’을 비롯한 3종의 게임을 추가함으로써 ‘RPG매니아’의 게임 라인업이 보다 갖춰졌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로 웹게임 매니아분들께 사랑 받은 웹게임포털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