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스 화장품, 콜라겐 증식 탈모 예방 헤어 세럼 출시

2017-03-10 14:22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콜라겐이 탈모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온 가운데 필로스 화장품은 '플라스톡스 볼륨 스칼프 세럼'을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24가지 한방원료를 사용한 천연한방추출물로 모발과 두피에 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했으며 두피에 좋은 천연식물 복합물인 미모수가 함유됐다.

피눅스 소나무 폴리페놀은 몬터레이 소나무 껍질 추출물로, 2007년도 대한민국 근정포장을 받은 원료이다. 이 소나무 껍질 추출물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파괴하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함으로써 혈관벽 결합조직의 섬유를 보호해 준다. 이 외에도 항염과 항산화 효과를 이용한 세포 자극 인자 및 환경 요인 완화, 두피세포 증식 촉진 효과와 영양 공급을 통한 탈모 방지, 두피 혈행 개선효과를 통한 모발 주기 자극 및 촉진, 비듬개선 및 두피 청결 효과를 통한 건강하고 윤기 있는 두피 및 모발 유지에 도움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탈모가 급격히 진행된 이후에 모발을 옮겨 심는 수술을 하거나 가발을 착용하는 등의 수습을 하기 보다는, 탈모가 진행되고 있을 때 이를 미리 예방하기 위한 차원에서 음식물 섭취 조절이나 탈모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탈모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