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키친 ‘비젼’, 온라인편집샵 ‘29CM’서 특별 프로모션

2017-03-06 18:06

월드키친 '비젼'.[사진= 월드키친 제공]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월드키친은 대표 쿡웨어 브랜드 ‘비젼(Visions)’이 오는 20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 편집샵 29CM는 쇼핑의 개념을 넘어 상품에 대한 역사와 스토리를 함께 전달하는 일종의 미디어 커머스다. 주 고객층인 2535세대 쇼핑 트렌드와 감성에 맞춰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2면 다면체의 다이아몬드 커팅 기술로 보다 가볍고 투명해진 프리미엄 라인 ‘비젼 다이아몬드(Visions Diamond)’와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다양한 요리와 세련된 테이블 세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비젼 플레어(Visions Flair)’ 등 비젼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비젼 다이아몬드’ 단일 품목 10%, ‘비젼 전 품목 세트’ 구성 최대 20% 등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후기 등록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인 가구를 위한 스몰 쿡웨어 ‘비젼 플레어, 스튜팟(Stewpot)’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비젼은 코닝사가 개발한 세계 최초의 글라스 세라믹, ‘파이로세럼(Pyroceram®) 재질을 적용, 1981년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뛰어난 내구성과 탁월한 내열성으로 ‘건강한 조리기구’의 대명사로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