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직접 필터 교체하는 공기청정기 ‘웰스 제로-자가관리’ 출시
2017-03-06 09:17
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 교원그룹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교원 웰스는 정기적인 방문관리 없이 스스로 필터를 교체하는 공기청정기 ‘웰스 제로-자가관리’(모델명 KW-A09F1)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웰스 미니S’ 정수기에 이은 교원 웰스의 두 번째 자가관리형 환경가전으로, 최상급 헤파필터 탑재로 기능은 높인 반면 고객이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해 기능 대비 경제성이 뛰어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웰스 제로-자가관리’는 가정용 공기청정기 중 최상급인 H14등급의 헤파필터를 탑재해 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을 자랑하는 반면, 셀프 관리로 렌탈 가격을 낮췄다.
필터는 각 필터의 기능 및 사용주기에 맞춰 3개월, 12개월마다 정기적으로 고객 집으로 배송되며, 별도의 공구 없이 고객 스스로 수월하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제품 후면부 덮개를 열고 교체가 필요한 필터를 탈착, 새 필터로 갈아 끼우면 된다. 필터 교체 시 영구 사용이 가능한 프리필터를 물로 헹구거나 먼지를 털어주면 공기청정기 성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웰스 제로-자가관리’ 공기청정기는 병원이나 실험실에서 주로 사용하는 최상급 헤파필터인 H14등급의 ‘제로 클리어 헤파필터’를 탑재해 0.3㎛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5% 제거한다.
교원 웰스는 ‘웰스 제로-자가관리’ 출시를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3년 이상 약정 시 15만8000원 상당의 ‘몽크로스 기능성 경추베개’를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퀴즈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교원 웰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웰스 제로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음료권’, ‘CU편의점 상품권’ 등 약 300명에게 경품을 전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4일, 교원 웰스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공기청정기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만 맞벌이 부부와 같이 바쁜 사회생활로 방문관리가 쉽지 않은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것을 판단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웰스 제로-자가관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은 H14등급 헤파필터 탑재로 일반 가정용 제품 대비 3배 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을 전하되 가격적인 부담은 덜어줘 1~2인 가구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구매를 앞두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웰스 제로-자가관리 모델의 월 렌탈료는 2만7900원이다. 교원 웰스 제휴카드 이용 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돼 1만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렌탈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