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측 "양홍원, 과거 실수 인정하고 피해자들에 일일이 사과…유언비어 유포 자제 부탁"

2017-02-23 08:17

[사진=Mnet 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Mnet ‘고등래퍼’ 측이 참가자 양홍원의 과거 행실 논란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지난 22일 ‘고등래퍼’ 측은 “참가자 양홍원 군은 과거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깊이 뉘우치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래퍼의 꿈을 갖게 된 이후로는 본인의 실수로 인해 상처입은 피해자들에게 일일이 사과의 뜻을 전했다고 한다”며 “현재까지도 끊임없는 반성과 노력의 행실로 그의 뉘우침을 증명해 나가고 있습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현재 양홍원 군 본인과 가족이 힘든 시간을 겪고 있습니다. 확인되지 안은 사실의 학대 등 유언비어의 유포는 자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면서 “새로운 기회를 맞이한 양홍원 군이 스스로 일어서려고 노력하고 있는 만큼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양홍원의 사생활과 관련한 논란들이 제기된 바 있다.

이하 Mnet ‘고등래퍼’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net '고등래퍼' 제작진입니다.

참가자 양홍원 군은 과거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깊이 뉘우치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래퍼의 꿈을 갖게 된 이후로는 본인의 실수로 인해 상처 입은 피해자들에게 일일히 사과의 뜻을 전했다고 하며, 현재까지도 끊임 없는 반성과 노력의 행실로 그 뉘우침을 증명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양홍원 군 본인과 가족이 힘든 시간을 겪고 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의 확대 등 유언비어의 유포는 자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로운 기회를 맞이한 양홍원 군이 스스로 일어서려고 노력하고 있는 만큼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