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기업용 백업 솔루션에 'MS오피스' 백업 기능 추가
2017-02-14 16:24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아크로니스는 기업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Acronis Backup 12)'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Microsoft Office 365)' 백업 기능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퍼블릭과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IT 환경에 최적화 된 솔루션으로, 이전 버전 대비 40% 이상 판매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이에 아크로니스는 자사의 클라우드 백업 기능을 강조한 '클라우드-퍼스트(Cloud First)'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해 7월 출시된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Acronis Backup Cloud)'에 이어 '아크로니스 백업 12' 제품에도 MS오피스 365 백업 기능을 추가했다.
강력한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는 MS오피스 365 서비스는 기업의 이메일 인프라 관리에 혁신적인 편익을 제공하고 있다. MS오피스 365 백업 기능이 추가된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기업들이 클라우드 워크로드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고, 로컬 환경은 물론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장기적이면서도 안정적인 액세스 및 아카이빙 기반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백업 12는 MS오피스 365 이메일 및 연락처, 캘린더, 작업 목록 및 첨부파일에 대한 자동 백업이 가능하며, 이메일의 장기적인 액세스 및 아카이빙 용도로 로컬 및 클라우드 상에 백업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MS오피스 365 메일 백업 컨텐츠의 미리보기, 브라우징, 검색을 지원한다.
아크로니스는 이와 함께 VM웨어 v스피어6.5 (VMware vSphere 6.5)에 대한 지원도 추가했다. 에이전트 기반 버전과 에이전트리스 VM 및 ESXi 호스트 백업을 비롯해 VM웨어 CBT, 아크로니스 인스턴트 리커버리(Acronis Instant Recovery), 아크로니스 vm플래시팩(Acronis vmFlashback), WAN 최적화를 지원하는 복제 등 성능 개선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