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for Kakao' 발렌타인데이 맞이 업데이트 실시

2017-02-07 17:05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플레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발렌타인데이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는 신규 생산시설 2종으로, 초콜릿을 생산할 수 있는 ‘발렌타인 망디앙 전문점’과 시리얼을 소재로 한 ‘프리미엄 시리얼 공장’이다.

‘발렌타인 망디앙 전문점’은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준비한 콘텐츠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달콤한 초콜릿으로 만든 견과류를 첨가한 망디앙 초콜릿을 생산할 수 있는 생산시설이다. 또한 ‘발렌타인 망디앙 전문점’과 함께 추가되는 ‘프리미엄 시리얼 공장’은 옥수수로 시리얼을 생산할 수 있는 신규 생산시설이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14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접속한 게임 이용자 모두에게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의 이벤트 공지글에 댓글을 남긴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케익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2월 말까지 한정 제공되는 ‘발렌타인 쇼콜라 공방’을 얻을 수 있는 깜짝 쿠폰 코드도 이벤트 기간 중에 공개할 예정이다.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지난 2013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84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게임으로, 올해로 서비스 4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대표 SNG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