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략 스마트폰 발표 행사 초청장 세계 각국 발송

2017-01-19 08:51

[사진=LG전자 제공]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LG전자가 세계 각국 기자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신제품 공개행사 초청장(Save the date, 그날을 비워 두세요)을 발송했다.

19일 LG전자에 따르면 공개행사는 2월 26일 낮 12시(현지시각)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진행한다. ‘MWC(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7’ 전시회의 개막 하루 전이다.

LG전자가 이번에 발송한 초청장은 움직이는 사진으로 제작해 역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잔잔한 호수 위 밤하늘에 쏘아 올린 폭죽을 따라 화면이 점점 커지다가 18:9 비율에 이르면 폭죽이 화려하게 터진다. ‘See More, Play More(더 많이 보고, 더 많이 즐기세요)’라는 소개 문구는 차기 전략 스마트폰이 편리하게 보고 즐길 수 있는 기능을 다양하게 갖췄다는 점을 강조한다.

LG전자 차기 전략 스마트폰은 화면의 세로와 가로 비율이 18:9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용자 경험(UX)을 담았다. 고해상도(1440X2880)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1인치당 화소수(Pixel Per Inch, PPI)가 564개에 이른다.

이 제품은 히트파이프를 적용해 발열을 낮추고, 국제 기준보다 높은 다양한 품질 테스트를 도입해 안전성도 크게 강화될 것으로 예측된다. 원격 AS(사후서비스)에도 순차적으로 인공지능(A.I)을 도입한다. 인공지능을 적용한 원격 AS는 한 층 빠르고 정확할 뿐만 아니라 IT(정보기술)에 익숙한 정도에 따라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