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알, ‘커스토머 360 퀵 스타트 솔루션’ 출시
2016-12-16 08:57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 제공 기업 맵알테크놀러지스는 맵알 커스토머 360 퀵 스타트 솔루션(MapR Customer 360 Quick Start Solution)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케팅 조직은 판매 시점, 소셜 또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와의 높은 연관성을 제공하는 실시간 고급 분석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맵알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MapR Converged Data Platform)을 도입할 수 있도록 맵알 데이터 과학자를 활용할 수 있다.
데이브 예스페르센 맵알테크놀러지스 월드와이드서비스부문 수석 부사장은 “C레벨 중 최고마케팅경영자는 실시간 커스토머 360의 활용 사례를 적용함으로써 가장 많은 것을 얻는 것뿐 아니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커스토머 360 솔루션을 활용한 고객관계관리(CRM)는 데이터 크기 및 종류가 대량으로 늘어나는 경우 이를 분류한다. 예측적이고 정확한 고객 분석은 사회적, 신용, 행동 등과 관련한 풍부한 데이터 셋 및 머신 러닝 모델을 통해 수행된다. 마케터는 세일즈 및 마케팅 운영, 컨텐츠 및 광고 타겟팅, 그리고 고객 불만사항 처리 등 데이터 기반 마케팅 조직에 대한 더욱 명확한 비전을 확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