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승무사업소 봉사모임 승무후원회 노틀담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2016-12-14 10:34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교통공사 승무사업소 소속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모임 승무후원회(대표 허제강 기관사)이 지난9일 계양구에 위치한 장애인종합복지기관인 노틀담복지관(관장 송선자)으로부터 그동안의 봉사활동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는 기쁨을 누렸다.

인천교통공사 승무사업소 봉사모임 승무후원회 노틀담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 수상[1]


승무후원회로 구성된 38명의 직원들은 2004년부터 지금까지 노틀담복지관으로부터 추천받은 중증장애인 가정에 일정 금액을 후원하고, 매달 정기적으로 정기적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반찬 배달, 오병이어 급식봉사, 장애인 목욕봉사 등 다양한 사랑 나눔 봉사를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달 17일, 이달 1일과 2일에는 동춘동에 있는 중증장애인요양시설인‘밝은마음’등에서 사항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하면서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장애인들의 간식을 마련해 전달하기도 했다.

이번에 감사패를 받은 승무후원회 대표 허제강 기관사는“담배값, 커피값을 아껴 모은 성금과 작은 봉사활동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미소를 띠울 수 있게 한다면 후원 활동을 멈추지 않고 끝까지 이어 나가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