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막돼먹은 영애씨’ OST 발라드 곡 ‘내가 사는 이유’ 공개
2016-12-13 08:35
‘혼자 왔어요’, ‘언제나 사랑해’ 등의 ‘명품 보컬’ 제이세라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열 네 번째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내가 사는 이유’를 14일 공개한다.
‘내가 사는 이유’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를 기반으로 한 이지리스닝 스타일의 멜로디와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그립고, 자꾸 보고 싶은 마음을 담백하게 표현한 곡. 곡 전반부 기타와 제이세라의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 만으로도 듣는 이들이 귀와 마음을 사로 잡는다.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첫 가창자로 참여해 ‘두근두근’을 발표한 제이세라는 신곡 ‘내가 사는 이유’ 겨울 안방극장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제이세라는 “강추위에 잠시나마 따뜻한 성냥 같은 로코발라드를 완성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상처받은 요즘, 곡을 듣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 음악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발표하는 OST 곡마다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명품 보컬의 실력을 선보인 제이세라가 내놓는 따뜻한 온기가 감도는 겨울 발라드로 인기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OST Part.14 제이세라의 ‘내가 사는 이유’는 14일 0시 음원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