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설관리공단 ⇔ 경인방송 체육, 문화시설 방송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16-12-07 08:02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응복)과 경인방송(대표이사 권혁철)은 6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공단이 운영하는 체육, 문화시설에 방송인프라를 구축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인천시설관리공단 ⇔ 경인방송 체육, 문화시설 방송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1]


이에 따라 공단은 각 이용시설의 방송장비를 활용해 인천시정 및 지역정보를 시민 홍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또 경인방송의 방송프로그램 제작요청이 있을 시 이용시설물에 대한 지원을 협조키로 했다.

경인방송 또한 시정홍보자료와 지역관련 정보 그리고 양질의 문화소식을 공단에 제공해 시민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앞서 인천시설관리공단 이응복 이사장은 “그동안 공단이 지역 공공시설물을 대부분 관리하는 지방공기업이지만 시민에게 아직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려지지 않았다”며 “경인방송과 앞으로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권혁철 경인방송 대표이사는 “지역 유일한 지상파 방송국으로 발 빠른 소식을 시설관리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