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크라이’, 초월 2단계‧신규 8지역 ‘추가’ 업데이트
2016-12-06 17:47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팝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12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초월’ 시스템 2단계 및 신규 지역, 신규 멀티레이드 보스 추가, 시련의 전장 확장을 골자로 진행됐다.
우선 최고 레벨에 도달한 장비를 합성시켜 보다 강력하게 만드는 ‘초월’ 시스템이 2단계까지 추가됐다 ‘초월’ 2단계는 초월장비와 동일한 종류의 SS등급 30강 장비를 투입하면 개방되며, 이후의 초월강화는 초월 강화석을 사용하여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멀티레이드’의 보스 ‘궁기’가 등장하는 신규 스테이지가 오픈됐고, 초월 강화석, 퀄리티 변경권, SS급 장비 진화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한의 탑 81~90층까지 확장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추가된 8지역 1스테이지와 시련의 전장 90층 클리어 시 퀄리티 변경권, 옵션 변경권, 초월 강화석 10개를 보너스로 지급한다. 또한 동일한 기간 내 신규 멀티 레이드 보스 공략을 카페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신의 파편, 혼돈의 파편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훈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시스템 2단계 확장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확장하는 등 유저분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