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강철의기사’ 6월 신규 업데이트 실시

2016-06-29 18:28

아이덴티티모바일의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강철의기사' [사진=아이덴티티모바일 제공]


아주경제 연찬모 인턴기자 = 아이덴티티모바일이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강철의기사’의 6월 신규 업데이트를 29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아이템 추가, 콘텐츠 개편, 시스템 개선 및 밸런스 조정 등이 이뤄졌다.

우선 영웅의 스킬 공격력을 향상시켜주는 ‘스킬 스크롤’이 추가됐다. 이 아이템은 3~6성 등급까지 있으며, 높은 등급의 스크롤을 장착할수록 공격 효과가 증가된다. 특히 6성 등급의 경우 추가 옵션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스킬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군단의 역습’ 콘텐츠도 개편됐다. 공격해오는 몬스터를 영웅이 저지하는 콘셉트이며, 각 속성별로 1~30라운드까지 구성됐다. 하루에 1회 입장 가능하며, 해당 콘텐츠를 플레이할 경우 ‘스킬 스크롤 무료 뽑기’를 일일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웅의 3번째 콤보 스킬에 스킬 3개 장착 시 적용되는 콤보의 공격력이 기존 대비 500%로 상향된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암로스의 전사’, ‘쉐도우 메이지’, ‘미스틱 파이터’ 등 영웅의 액티브 스킬 공격력 및 쿨타임 밸런스가 조정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군단의 역습 방어’ 일일 임무를 1회, 3회, 7회, 10회 완료할 경우 완료 횟수에 따라 ‘고대유물 15개’와 ‘마력서 10개’, ‘활력 40개’와 ‘50만 골드’ 등의 아이템이 각각 제공된다. 또 12시부터 14시 사이에 접속할 경우, ‘활력 20개’, ‘단련의 정수’, ‘깃털’, ‘불의 돌’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